RingCentral RingCX로 고객 참여를 간소화하세요
RingCentral RingCX for Zoho는 Zoho CRM의 기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RingCX 연락 센터와 통합된 애드온입니다. 이 애플리케이션은 옴니채널 고객 참여를 촉진하여 사용자가 Zoho 계정에서 직접 수신 음성 통화 및 라이브 채팅 상호작용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. 고객 여정에 대한 포괄적인 뷰를 제공함으로써, 이 앱은 서비스 품질과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.
Zoho CRM 데이터와의 통합은 효율성을 위해 설계되어, 맞춤형 경험을 위한 고객의 빠른 식별을 가능하게 합니다. 사용자는 쉽게 티켓을 생성하거나 업데이트할 수 있어, 후속 작업을 간소화합니다. 또한, 이 앱은 배포가 용이하며, 몇 시간 안에 설정할 수 있는 사전 구축된 통합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, 소프트웨어 설치 없이 모든 플랫폼에서 브라우저를 통해 직접 작동합니다.